노는게 남는거지

집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어제 저녁은 사발면 먹었으니 

오늘은 좋은거 드시러 골드카드 사용하러 출동



골드카드로는 점심, 저녁 한번씩 이용이 가능하고 조식 먹었던 샌즈 레스토랑이랑 중싱당 더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골드카드 성인 한명당 애들 한명 꽁짜라 울 딸래미도 자동 꽁짜~

(점심 1끼 저녁 1끼 해서 7만원임, 그리고 현장에서는 살 수 없어요 ^^)



디너는 중식으로 정했다~~

풀만 오션뷰 산야베이 스파&리조트 중식당 더원 되겠습니다




두근두근 그냥 가서 카드만 보여주면 되는것인가?? ㅎㅎ

레스토랑 안에서 식사하는 사람은 몇테이블 안되네요





테이블 세팅이야 가지런하게 되어 있고





좀 허접스럽지만 어린이 세팅도 ㅋㅋㅋ





골드카드를 보여주면 골드 카드로 이용 가능한 메뉴판을 보여줍니다..(오~ 아이패드 ㅎ)




골드 카드 메뉴는 이렇게 코스로..

각각에서 하나씩 고르면 애꺼까지 3인분 나옵니다(따로따로 시키진 못하네요)

밑줄친게 아마도 우리가 시킨 메뉴 ㅎㅎ


0123





1. 오이 해파리 냉채

새콤하고 소스 맛이 국내에서 먹던 그냥 새콤한거와 조금 다름... 굿~~



2. 웬창치킨(하이난 대표음식)

이라고 하는데 그냥 삶은 닭을 소스에 찍어 먹는 맛...

닭이 맛이 없을 수 없지만 뼈 발라 먹기가 귀찮아서 조금 SoSo 했음




중간 점검.. ㅎㅎ 김치도 나오네




3. 스위트앤 샤워 해산물탕

첫맛은 칠리소스로 만든 탕 ㅎㅎ

먹다보면 계속 땡기는 맛.... 하지만 애가 먹기엔 매움 ㅡ.ㅡ 그래서 애것도 어른이 다 먹음 ;;




4. 찻잎을 곁들인 새우튀김

오 맛나맛나~~ 종종 술집에서 기본안주로 나오는 새우의 큰 버젼 ㅎㅎ

찻잎도 튀긴게 맛있네... 조금 짠편




5. 제철 야채볶음

이라고 쓰고 청경채 볶음... 그냥 청경채 맛 



6. 숙주가 들어간 유탕면

라면처럼 꼬불꼬불한데 이것도 맛있음...

게다가 양도 엄청 많음 ㅎ 



7. 중국식 디저트

첨엔 왠 미소 된장국인가 했는데 먹어보면 달콤한 맛...

우와 할 정도는 아니지만 중국식 디저트라니 한번 먹어 볼만함 ^^



무려 7개 코스라 매우 양이 많음...

게다가 어린이 1명 포함 3명분이라 더욱더...^^



나오면서 보니 나름 오픈 키친



왠 장군 동상도 하나 ㅎㅎ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나서 숙소로 돌아오는길에 낮에 발견한 놀이방에 잠시 들러서 놀게 해줌...

애들은 참 별거 아닌데 아주 좋아하네요...


이렇게 벌써 여름휴가의 반이 끝 ㅠㅠ

왤케 시간이 빨리 가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