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구만

오늘의 포스팅은 호텔 뷔페중의 뷔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그랜드 키친 쉐프 매니저 위크 프로모션

아 길다~ 쉽게 말해서 인터컨티넨탈호텔 쉐프들중에 훌륭한(?) 쉐프 몇명이서 특별 요리를 해주시는겁니다


전 꼼사리껴서 음식 맛을 맛볼 수 있었네요 ㅎㅎㅎ



"이것은 해산물 쉐비체" 라고함 ㅎㅎ

전복, 문어, 관자 등등이 들어간 상큼상큼~~ 애피타이저

쉐프매니저위크


이 시원해 보이는 국물은 뭔가요??

"송이버섯 해물완자탕" 인가?? 하여튼 간만에 송이향을 맡으니 좋네요

쉐프매니저위크


이것은 최고급 레스토랑 마르코폴로 쉐프님이 만들어주신 "씨푸드 까네롤리" 

개인적으로 속이 아주 알차고 맛났음 ㅎ

쉐프매니저위크

쉐프매니저위크


이거는 "트러플 치즈 스플레"

빵(?)이 매우 부드럽고 치즈 향이 많이 나는데 내 입맛에는 좀.... 입이 싸서 그런가??

쉐프매니저위크



이것은 첨부터 기대하고 있었던 산천어 구이(?)의 소스 ㅎ

쉐프매니저위크


바로 이런것임... 얼핏 꽁치로 오해하심 안됩니다~~

나도 첨 먹어본 산천어 ㅎㅎㅎ

산천어 요리 쉐프매니저위크


파헤쳐진 산천어 잘먹겠습니다아~~~~

산천어 요리 쉐프매니저위크


다음은 "트리오 오브 쉘피시" 아 전혀 나에겐 와닿지 않는 이름 ㅋㅋㅋㅋ

하지만 중요한것 맛이지~~ 일단 바삿바삭하고 관자야 뭐 맛난건 다 아는사실...

저 가운데 거품있는건 조개임 ㅎㅎ

쉐프매니저위크


쉐프매니저위크



드디어 마지막~ 오징어 순대 파스타(?) ㅎㅎㅎ

저 파스타 위에 올려져 있는게 꽉찬 오징어 순대임 ^^ 

파스타 맛은 소소했는데 오징어 순대는 맛있었음 

쉐프매니저위크


쉐프매니저위크


여기까지가 그랜드키친에서 준비한 쉐프 매니저 위크의 특별 요리 ㅎㅎ

하지만 여기는 뷔페임.. 그것도 호텔 뷔페임.. 다른거 먹어줘야지~


이미 앞에서 먹은 것으로도 한코스 완료 한것 같지만 다시 시작!!!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키친


헉 이 대박 비쥬얼은 뭐다냐???

회코너 쉐프님이 특별히 준비해주신거라나 뭐라나~~ 단골이어야 주시는건가??

어쨌든 이게 매우 인상적이었음 ^^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키친


아 배불러 더이상 못먹지만 그랜드 키친은 디저트가 또 후덜덜 하다는...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키친


이제 진짜 마지막 ㅎㅎ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키친


어쨌든 특별한 코스(?)요리에 뷔페는 덤인 쉐프 매니저 위크 프로모션

안타깝게도 딱 일주일 밖에 안하고.. 그것도 평일 점심이라니... 많은 사람에게 허락되지 않는군...

게다가 내일이 마지막이라는 ;;;; 


자세한건 인터컨 홈페이지 참고하시길~

https://www.grandicparnas.com:444/kor/special/event/view.do?page=1&prm_idx=2602


어쨌든 뷔페 플러스 쉐프들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키친에서 과식은 필수 ㄷㄷㄷㄷ


아 사진은 몽땅 핸펀으로 찍은 사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