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구만

지난 주말 으리으리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 다녀 왔습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왜냐하면 무제한 디저트와 애프터눈티를 로비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위켄드 하이티 뷔페에 가기 위해서

원래 1인당 3.5만원이지만 25%할인 쿠폰을 딱 받아서 2.6만원대에 완전 초 저렴하게 먹고 왔음 ㅋㅋ


예를들어 이런 마카롱이 무제한임...ㅎㅎ 

하지만 단거를 얼마나 계속 먹을 수 있을런지 ;;

마카롱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면서 커피나 차를 선택하라고 하시네요~

우리는 고급진 스티븐 스피스 티를 주문~~

(참고로 이건 주전자에 나오기 때문에 물 부어서 계속 먹을 수 있음 ㅎㅎ)

스티븐 스미스


물론 커피도 가능 그런데 원래 가격이 ㄷㄷㄷ

로비라운지에서 커피 한잔 마시려면 최소 1.6만원 ;;


차로 주문하면 이런 고급진 차세트가 세팅됩니다

디저트가 많으니 절대절대 차로 강추~~~~(커피 노노~)
아마도 뜨거운물 무한 리필 ㅎㅎㅎㅎㅎ

스티븐 스미스 티, 애프터눈티

와우 천장 대박높아~~~ 천장이 높은게 좋네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로비라운지


자 이것은 맛보기 ㅋㅋ

위켄드 하이티 뷔페


로비라운지 입구쪽에 이렇게 다양한 디저트와 샌드위치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위켄드 하이티 뷔페


라이브 연주는 보너스~~ ^^

라이브 공연


자 어떤 디저트들이 있는지 한번 보실까요?


이것은 스콘~~ 배채우기도 좋죠~ 땃땃할때 먹으면 맛나요~

스콘스콘


달달한게 너무 부담스러울땐 샌드위치로~~

연어도 들어있고 버섯도 들어있고 크림치즈도 들어있고.. 하여튼 다 괜찮음

하이티 뷔페 샌드위치하이티 뷔페 샌드위치


하이티 뷔페 샌드위치하이티 뷔페 샌드위치


로비라운지의 입구를 지키고 있는 수문장 케익~

 다 떨어지면 다른 케익으로 바뀌더군요~ 

보기엔 이쁘지만 개인적으로 자르다 보면 완전 아름답지 못함(좀 커팅이 좀 되어 있었으면...)

하이티 뷔페 호텔 케익하이티 뷔페 호텔 케익


이것은 달달함의 양대 축!! 마카롱과 초컬린듬뿍 마시멜로

하이티 뷔페 디저트하이티 뷔페 디저트


나머진 디저트들은 느므 많아서 줄줄이 그냥 나가는걸로~~

하이티 뷔페 디저트하이티 뷔페 디저트하이티 뷔페 디저트


하이티 뷔페 디저트하이티 뷔페 디저트

하이티 뷔페 디저트


윽 너무 많지만 이건 보너스...
왼쪽은 치즈 듬뿍(맛은 그다지..), 오른쪽은 복숭아 듬뿍~


마지막은 접시샷으로~~~

하이티 뷔페 디저트


하이티 뷔페 디저트


하이티 뷔페 디저트


개인적으로는 초컬릿이 너무 진했던거 빼고는 매우 만족~

샌드위치와 스콘이 있어서 거의 식사대용까지 가능 ㅎㅎㅎ


원래 가격인 3.5만원이더라도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네요 나름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