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구만

이번엔 달달한 포스팅~~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부페 레스토랑인 그랜드 키친 갔다가 

그 옆에 있는 베이커리인 그랜드 델리에도 들렀습니다


너무 비싼 느낌이라 들어갈까 말까 하다가 이왕 쓰는거 비싼거 한번 보자 하고 들어갔음 ㅎㅎ


다른건 모르겠고 알록달록 눈에 잘 띄는 마카롱 한박스 구매~

마카롱의 가격은 무려 한개 2800원이라는 ㄷㄷ

그걸 12개 샀는데 음.... 비싸다 ㅎㅎ 물론 6구 짜리도 판매하고 있음


미개봉 샷~~ 저게 몇만원이라는 ;;

마카롱, 그랜드 델리, 인터컨티넨탈


떨리는 손으로 박스 개봉~~~

마카롱, 그랜드 델리, 인터컨티넨탈


더 떨리는 손으로 속지도 개봉 ㅎㅎ

마카롱, 그랜드 델리, 인터컨티넨탈


색깔이 정말 선명하고 먹음직스럽네요 ^^

마카롱, 그랜드 델리, 인터컨티넨탈


의미심장한 눈빛~ 도데체 이건 무슨 맛일까?? 얼마나 달달한거야???
이날은 완전 단거 폭풍 흡입 퍼레이드~~


먹어보니 생각보다 많이 단거 같지는 않고, 커피랑 먹으면 더 좋을듯~
맛에 따라서 안에 뭔가 들어 있는 것들이 있음 ㅎㅎ

개인적으로는 노란색이 향이 많이나고 좋았던듯~~


가격이 가격이니 많큼 자주 먹을 수 있는건 아니지만 특별한날 선물로 괜찮을듯 합니다